이러한 팁으로 스트레스를 피하고 처리하십시오.

이러한 팁으로 스트레스를 피하고 처리하십시오.

이러한 팁으로 스트레스를 피하고 처리하십시오.

과도한 스트레스는 어떤 정신 상태만큼이나 심각하다.

그것은 사람들을 우울하고 무기력하고 완전히 쓸모없는 사람으로 느끼게 한다.

스트레스를 다스리도록 선택하라.

이 글은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방법들로 가득 차 있어, 더욱 여유로워지고 다시 행복하게 살 수 있다.

다음 날을 위해 준비해라.

이것은 스트레스를 덜 받는 하루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하루 동안 하는 일 하나하나가 스트레스 레벨을 높여서 하루 전에 출근을 위해 점심을 준비하는 것과 같은 간단한 일을 하면 아침에 제대로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턱을 꽉 쥐지 마라.

턱은 보통 꽉 쥐는 턱의 형태로 스트레스를 운반하는 매우 흔한 곳이다.

턱이 닫힌 상태에서 손을 턱 주위에 부드럽게 잡으십시오.

그리고 나서, 숨을 쉬어라.

마지막으로, 턱을 풀면서 숨을 내쉰다.

이렇게 하면 스트레스가 좀 풀리고 기분이 좋아질 거야.

자신만의 확언을 만들어라; 이것은 당신이 스트레스를 받을 때 사용할 수 있는 낙관적이고 간단한 진술이다.

스트레스를 증가시킬 수 있는 자신에 대해 비판적인 당신의 부분을 침묵시키기 위해 이 만트라를 자신에게 반복해서 말하라.

당신이 그것을 다룰 능력이 있다고, 당신이 침착하다고, 혹은 어떤 확언이라도 당신의 기분이 나아지도록 도울 수 있다고 스스로에게 알리시오.

무엇이 당신의 스트레스를 유발하는지 알아라.

여러분의 삶에서 어떤 일들이 일어나고 있고 스트레스를 고조시키는 데 기여하고 있는 지를 이해하는 것은 중요하다.

스트레스는 특정한 사람, 사물 또는 사건에 대한 당신의 반응이나 태도에 의해 야기될 수 있다.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받을 준비가 될 때까지 스트레스를 일으키는 것에 노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라.

당신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음악을 사용할 수 있다.

음악은 우리에게 매우 강력한 영향을 미친다.

많은 연구들이 다양한 종류의 음악을 듣는 것의 다양한 효과를 측정했고, 음악이 매우 잔잔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당신의 신경을 진정시키는데 진정으로 효과가 있는 음악을 찾아라.

이것은 듣는 사람마다 다를 것이다.

애완동물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좋은 방법이다.

연구원들은 동물과의 신체적인 접촉이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스트레스는 일부 사람들이 안도감을 위해 마약이나 술을 사용하기 시작하게 한다.

이것은 그들이 그들을 괴롭히는 것들로부터 일시적 안도감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다.

그러나 술을 포함한 약은 결코 당신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 아니다.

대신, 그것들은 여러분의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증가시키는 데 기여하는 합병증을 잘 만들어낼 수 있다.

스트레스를 다루는 다양한 생산적이고 건강한 방법들이 이용 가능하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 음식을 사용하여 자신을 위로하는 대신에 부정적인 에너지를 운동시켜라.

나쁜 대처 기술 대신 좋은 대처 기술을 사용한다면 훨씬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사람들이 가능한 한 생산적이지 못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스트레스다.

때때로 그것은 사람들이 그들이 하려고 했던 것이 무엇이었든 끝내지 못하게 한다.

당신이 방금 읽은 정보는 당신의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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