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을 거대하게 만들어 줄 근육 강화 팁

여러분을 거대하게 만들어 줄 근육 강화 팁

여러분을 거대하게 만들어 줄 근육 강화 팁

비록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들의 외모를 향상시키고 싶어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그렇게 하기 위해 필요한 노력을 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축하해! 몸매를 가꾸기 위해 올바른 정보를 찾는 단계를 밟음으로써, 여러분은 올바른 길을 가고 있는 것이다! 계속해서 여러분에게 빠르게 도움이 될 간단한 근육 형성 팁을 알아보세요.

운동량에 따라 식단을 조절해라.

이상적으로는 일주일에 1파운드의 근육을 만들어야 한다.

여러분이 칼로리와 단백질 섭취를 증가시킬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본 다음, 14일 동안 체중을 늘리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접근을 재고해 보라.

근육량을 쌓을 때는 잘 워밍업이 필수적이다.

근육이 강해질수록 그 근육에 더 많은 스트레스를 주고 긴장감과 눈물을 피하기 위해 몸을 따뜻하게 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그렇기 때문에 몸을 따뜻하게 해야 한다.

가벼운 운동 몇 세트부터 시작해서 중간 세트에 이어 무거운 것을 들어올려야 한다.

근육을 키우는 것이 목표라면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도록 하라.

최상의 결과를 위해 다양한 희박한 단백질과 건강한 지방을 식단에 포함시키십시오.

여러분의 몸이 근육을 효과적으로 형성하는데 필요한 단백질이 부족할 때, 여러분은 여러분이 추구하는 근육량과 체격을 달성하는 데 훨씬 덜 성공할 것이다.

여러분은 매일 간식 중 하나뿐 아니라 두 개의 주요 식사에 대해 저지방 단백질 옵션을 선택하기를 원할 것이다.

근육 증식을 돕기 위해 크레아틴 보충제를 사용하려는 경우에는 특히 장시간 복용할 때는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장기간의 크레아틴 사용으로 심각한 신장 질환이 생길 수 있다.

추가적인 알려진 합병증으로는 근육 경련과 구획 증후군이 있다.

크레아틴 보충제는 심지어 심장 부정맥과 관련이 있다.

젊은 개인들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문제에 더 민감하다.

이러한 보충제를 권장되는 안전한 양으로 복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근육의 최적의 성장을 원한다면 복합 운동은 필수적이다.

이러한 종류의 운동은 한 번의 리프트에 많은 다양한 근육 그룹을 사용한다.

예를 들어 벤치 프레스는 어깨, 삼두근, 가슴을 동시에 사용한다.

운동 기간이 1시간을 넘지 않도록 해라.

일단 운동이 시시각각 이상으로 진행되면 신체는 인간의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솔을 과다하게 생성하게 된다.

코티솔은 테스토스테론을 차단할 수 있는 호르몬으로 근육 형성 과정에 쏟는 노력을 낭비한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60분 이하의 운동만 하십시오.

단백질은 근육량을 몸에 더하는 데 필수적이다.

단백질은 근육 세포의 기본 구성 요소다.

식단에서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면 근육량을 섭취하는 대신 잃을 수 있다.

매일 몸무게 1파운드당 단백질 1g까지 섭취해야 한다.

이제 그 기사를 읽었으니까, 근육의 형성이나 훌륭한 몸을 얻는 것은 처음 보이는 것만큼 그렇게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 것이다.

그것은 일이 걸리겠지만, 이 지식을 사용하는 것은 여러분이 근육을 형성하고, 여러분의 최선을 느끼고, 보이도록 도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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