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에 대한 모든 최고의 팁

수면 무호흡에 대한 모든 최고의 팁

수면 무호흡에 대한 모든 최고의 팁

수면무호흡증이 있다면 어떤 선택인지 알아야 한다.

당신은 그 특정 상황에 대한 올바른 선택사항을 알고 있는가? 시간을 들여 이 물건을 집어넣으면 수면무호흡증을 퇴치하기 위해 중대한 지식으로 무장하게 된다.

기도가 좁아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면 잠을 잘 때 사용할 수 있는 구강보호대를 구해야 한다.

구강 보호대를 사용함으로써, 기도는 계속 개방될 것이다.

주치의에게 구강 보호대를 맞을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요청하십시오.

당신의 의사 선생님은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할 수 있는 구강 조각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수면 무호흡 증상을 악화시키는 과식, 작은 턱 또는 좁은 호흡 통로가 있을 수 있다.

교정 장치는 밤에 턱 정렬을 개선하고 휴식 품질을 높일 수 있다.

필요하다면 살을 빼라.

비록 그것이 주된 원인은 아닐지라도, 과체중은 수면 무호흡증을 악화시킨다.

10파운드 이상의 체중 감량은 우리의 수면 무호흡 증상을 현저하게 감소시킬 수 있다.

아이들은 또한 수면 무호흡증을 앓을 수 있다.

아이가 수면무호흡증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증상들이 많이 있다.

이러한 증상들은 ADHD를 모방하기 때문에, 의사에게 아이를 보이는 것이 중요하다.

수면제 외에 다른 수면제를 찾아보십시오.

수면제(또는 알코올)와 같은 진정제를 사용하면 목의 근육이 지나치게 이완되고, 수면 중에 기도가 붕괴될 가능성이 훨씬 높다.

그들은 또한 수면 무호흡증 환자에게 합병증을 일으킬 수 있다.

당신의 호흡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는 수면을 취하는 방법들이 있다; 의사에게 조언을 구하라.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면 스스로 규칙적인 수면시간을 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너의 수면장애는 이미 밤마다 수면장애가 된다.

자연적인 수면 패턴을 회복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이 건강을 회복하고 낮의 졸음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매일 정확히 같은 시간에 일어나서 자는 것이다.

매일 밤 CPAP를 사용하다가 잠을 잘 때 입이 벌어지면 턱끈을 사용해 보십시오.

턱을 위로 올리고 입을 다물고 있는 단순한 원단이다.

CPAP 기계는 입을 벌린 상태에서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턱끈은 정말로 당신을 구할 수 있다.

야간 여행을 떠날 때마다 CPAP를 휴대하십시오.

수면무호흡증이 있으면 매일 밤 CPAP를 사용해야 한다.

이 CPAP에는 여행용 가방이 함께 있어야 한다.

어디서 자든 CPAP 기계를 가지고 오십시오.

가능한 많은 수면 무호흡 요인을 제거한다.

성별이나 유전자와 같은 특정 위험 요인은 변경할 수 없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하지만, 금연과 음주와 같은 것들은 여러분이 통제할 수 있는 범위 안에 있고, 이러한 해로운 행동을 계속하는 것에 대한 변명은 없다.

이와 같은 상태는 의사의 전문적인 의견을 필요로 하지만, 효과가 있는 자가 치료법도 많이 있다.

담배를 끊고 살을 빼는 것은 누구에게나 좋지만 수면 무호흡증 환자에게는 더욱 좋다.

또한, 취침 시간 가까이 술을 마시거나 카페인을 너무 많이 섭취하지 마십시오.

혀를 운동시키는 것은 수면 무호흡 증상을 치료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이것을 시도해보라: 혀를 윗입술에 대고 3분 정도 참아라.

이것은 약한 혀와 목의 근육을 강화시켜 여러분이 그렇게 쉽게 잠을 자는 동안 그들이 뒤로 미끄러져 기도가 막히지 않도록 도와줄 것이다.

자신을 교육하는 것이 자신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한 첫 번째 단계다.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퇴치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 때 당신은 그것을 더 잘 살기 위해 적용할 수 있다.

이러한 생각들은 당신이 당신을 위해 최선의 선택을 하도록 도울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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