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 문제에 대한 답을 찾고 있는가? 이 기사 읽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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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의 건강은 매일 밤 당신이 자는 시간의 영향을 받는다.

당신의 정신 건강은 또한 당신이 주어진 밤에 얻을 수 있는 수면의 양에 영향을 받는다.

불면증이 당신을 괴롭히면, 당신의 신체의 시스템이 혼란에 빠졌을 가능성이 높지만, 이용할 수 있는 도움도 있다.

만약 여러분이 불면증으로 깨어있다면, 여러분의 중요한 다른 사람에게 저녁 마사지를 요청하라.

이것은 자신을 더 졸리게 하고 몸의 긴장을 풀어주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생각을 버리고 그냥 마사지를 즐기고 긴장을 푸십시오.

긴장과 스트레스를 다루는 방법을 찾아라.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매일 아침 운동을 하라.

밤에 운동하지 마라.

왜냐하면 너의 몸은 과대포장되어 잠만 잘 준비가 될 것이기 때문이다.

명상이나 요가는 잠자리에 들기 전에 밤에 연습할 수 있다.

이 기술들은 레이싱 마인드를 이완시키는데 좋다.

취침 30분 전에 컴퓨터와 TV를 끄십시오.

그것들은 뇌에 자극을 줄 수 있다.

일단 그것들을 끄면, 여러분의 몸은 잠을 잘 준비를 시작할 것이다.

특정 시간이 지나면 컴퓨터와 텔레비전을 피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불면증이 있으면 시계를 확인해라.

수면 전문가들은 잠이 들려고 애쓰는 동안 시계 보는 것을 멈추라고 권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잠을 자지 못하게 하는 방해물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똑딱거리는 소리나 밝게 불이 켜진 시계를 사지 마라.

잠자는 루틴을 만드세요.

여러분의 몸은 패턴에 익숙해지고 매일 같은 시간에 잠을 자는 것에 익숙해질 것이다.

무작위로 잠을 자는 것은 불면증을 악화시킬 뿐이다.

아로마 테라피를 확인해봐.

침실을 평화롭고, 잠을 유도하는 포푸리 또는 방 스프레이로 채우십시오.

향초는 쾌적하지만 촛불이 켜져 있는 동안에는 잠들지 않는 것이 좋다.

이것들은 스트레스를 없애고 불면증에 대처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가벼운 향의 라벤더 오일은 특히 잠을 잘 때 효과적이다.

따뜻한 우유는 여러분이 잠들도록 도와줄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알레르기와 유당 소화장애로 인해 우유를 마실 수 없다.

너는 심지어 차 한 잔도 마시고 싶어할지도 몰라.

차는 자연적인 수면을 유발하는 성분을 포함할 수 있다.

만약 특별한 혼합물이 필요하다면, 여러분의 필요에 맞는 것을 찾기 위해 건강 식품점을 살펴보라.

많은 사람들은 불면증으로 잠을 이루지 못하고 누워 시계를 보며 자기 자신을 발견한다.

아침 일찍 해야 할 모든 일을 걱정하면 잠을 더 잘 수 없게 된다.

움직이는 시침의 손을 응시하는 대신, 시계에서 멀리 떨어져 있거나, 시계가 보이지 않는 곳으로 시계를 옮기십시오.

자연스럽게 몸에 가득 채우지 마, 이것은 너를 불편하게 할 거야.

탄수화물로 가득 찬 작은 사이즈의 간식은 여러분이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줄지도 모른다.

이런 간식은 몸 안에서 세로토닌 분비를 유발할 수 있어 긴장을 푸는데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이 밤에 잠을 자는 데 문제가 있다면, 당신의 일반적인 깨어있는 시간을 재워보아라.

평소보다 30분 정도 일찍 일어나서 저녁에 잠드는 데 도움이 되는지 확인해 봐.

일단 여러분의 몸이 새로운 일상에 들어가면, 여러분은 점차적으로 여러분의 기상 시간을 정상으로 되돌릴 수 있다.

수면제를 복용할 때는 처방전 없이 처방전 없이 항상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알약은 당분간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너는 또한 가능한 부작용에 대해 읽어야 한다.

취침 전 멋진 마사지는 불면증을 없애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몸 전체가 긴장을 풀 수 있다.

두 분 모두 편안한 수면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것을 남편/아내와 공유하십시오.

전신 마사지는 필요 없지만 15분짜리 메시지만 있으면 된다.

잘 자려면 침실의 소음을 줄여라.

시계의 똑딱거리는 소리 같은 조용한 소음은 사람을 깨어있게 할 수 있다.

방에서 소음기를 모두 꺼내라.

소음이 외부인 경우 흰색 소음을 발생시킬 수 있는 것을 구입하십시오.

수면은 당신의 시스템 전체를 정렬시켜준다.

가끔 안절부절못하는 밤은 당신의 전반적인 행복에 큰 영향을 미치지는 않지만, 이런 잦은 밤은 당신의 몸과 생활방식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방금 배운 것을 이용해서 잠을 자고 건강을 유지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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