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을 키우는 방법을 알고 싶으세요? Read 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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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육을 키우는 방법을 알고 싶으세요? Read On

모든 사람들이 근육을 키우기 시작하는 것은 가능하다.

여러분은 그것을 알지 못할 수도 있지만, 어떤 보디빌딩 기술은 실제로 여러분에게도 효과가 있을 수 있다.

당신은 단지 좋은 정보와 적절한 기술을 가질 필요가 있다.

이 글은 근육을 키우기 위해 일할 수 있는 좋은 방법들로 가득 차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근육량을 만들고 싶다면 식단에 탄수화물을 포함하라.

탄수화물은 웨이트 트레이닝 운동을 통해 지속되어야 하는 에너지에 필수적이다.

탄수화물을 충분히 섭취하지 않으면, 여러분의 몸은 에너지를 위한 단백질을 분해하기 시작할 것이다.

운동하는 동안 몸이 제대로 기능할 수 있도록 탄수화물을 충분히 섭취하라.

자신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단기적인 목표를 세우고 일단 이러한 목표에 도달하면 스스로 보상하는 것이다.

근육을 키우는 것은 장기적인 약속이기 때문에 동기부여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러분은 심지어 근육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는 보상을 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마사지는 혈류를 좋게 하고, 더 빨리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일과를 자주 바꿔라.

다른 운동요법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지루해 질 수 있고 그것을 시도하지 못하게 할 수 있다.

체육관을 방문할 때마다 다른 특정한 근육 그룹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운동에 집중하도록 운동을 준비하라.

이것은 당신의 운동을 계속 도전적으로 만들 뿐만 아니라 흥미롭고 흥미롭게 해준다.

크레아틴 보충제는 특히 몇 달 이상 사용할 경우 주의 깊게 사용해야 한다.

신장에 어떤 문제가 있으면 크레아틴을 복용해서는 안 된다.

그들은 심장 부정맥, 근육 구획 증후군, 근육 경련을 일으키는 것으로 밝혀졌다.

청소년들과 청소년들도 이것들로 인해 특별한 위험에 직면해 있다.

더 이상 좋지 않으니, 권장 안전량을 초과하지 마십시오.

근육 강화 운동을 할 날에 영양과 칼로리 섭취에 집중하라.

당신은 일과를 시작하기 전에 약 60분 전에 칼로리를 섭취해야 한다.

이것은 운동하는 날에 과식을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체육관에 없는 날에는 과식을 해야 한다.

운동하는 동안 할 수 있는 한 많이 반복해라.

다음 리프트 전에 약 1분 동안 쉬는 동안 적어도 15번 들어올리기로 약속한다.

근육의 젖산은 계속 흐를 것이고 그 결과 근육의 성장이 촉진될 것이다.

근육의 성장을 극대화하기 위해 렙을 줄이지 않고 체중을 늘린다.

운동을 60분 정도로 제한하도록 해라.

운동한 지 60분이 지나면 신체는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솔을 더 많이 생산하기 시작한다.

여분의 코티솔은 테스토스테론을 차단할 수 있고 근육 형성에 대한 당신의 노력은 낭비될 수 있다.

운동 시간을 60분 미만으로 유지함으로써 여러분은 이것을 피할 수 있다.

쿼드용 햄스트링, 가슴용 가슴 디핑 등 한 번의 운동 동안 여러 개의 근육에 집중하도록 한다.

서로 다른 운동에서 상대근육에 집중함으로써, 비작업근육은 일하는 근육이 모든 일을 수행하는 동안 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이것은 부상을 당하지 않고 더 짧고, 더 격렬한 운동을 할 수 있게 해준다.

좋은 수분 보충은 근육을 키우는 데 중요하다.

만약 여러분이 수분을 유지하지 않는다면, 근육에 부상을 입을 위험이 더 크다.

게다가 수화는 근육량을 형성하고 유지하는 과정에 필수적이기 때문에 여러 가지 역할을 한다.

혈압 운동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라.

이러한 운동은 근육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빠르게 트위치가 되는 근육섬유를 발달시킬 수 있게 해준다.

플라이오메트릭스를 할 때, 그것들은 그들이 요구하는 가속도 때문에 탄도 이동과 같다.

예를 들어, 평활계 팔굽혀펴기는 가능한 한 높게 몸을 일으켜 손을 바닥에서 제거하는 것을 포함한다.

네가 들어올릴 때 속임수를 써야 한다면 그것은 완벽히 괜찮아.

운동량이 극대화되도록 몇 번 더 반복해서 짜내야 한다면 체중을 조금 활용할 수 있다.

그러나 이 기법을 과도하게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항상 담당자의 속도를 조절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의견을 말할 때 당신의 양식에 타협하지 마라.

성공을 위해 자신을 바치면 근력 쌓기가 더 쉬워질 것이다.

효율적으로 운동할 수 있도록 이 글의 팁을 기억해라.

탄탄한 조언과 정확한 테크닉으로 근육을 성공적으로 만들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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