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과 야채 주스를 만드는 쉬운 팁

과일과 야채 주스를 만드는 쉬운 팁

과일과 야채 주스를 만드는 쉬운 팁

쥬싱은 여러분의 인생에서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는 누구에게나 좋은 방법이다.

아래 글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줄 것이다.

매스틱 주스기를 사용한다.

이들 쥬커들이 만든 주스는 부드러운 추출법으로 인해 더 많은 영양소를 보유하고 있다.

당신의 생산품에 매스틱 주스를 첨가한 쥬스 또한 저장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어둡고 잎이 많은 채소를 쥬싱하고 있다면, 오이를 넣으세요.

잎이 무성한 채소 중에는 맛이 좋지 않은 것도 있다.

오이를 넣으면 나쁜 맛을 감출 뿐만 아니라, 맛있는 새로운 맛을 더하게 된다.

오이에는 몸에 필요한 영양소가 들어 있는데, 특히 껍질만 남겨두기로 한다면 더욱 그렇다.

건강을 위해 쥬스를 만들 때는 짙은 잎이 많은 녹색 채소를 주스의 베이스로 사용해야 한다.

겨자 채소나 차드와 같은 짙은 잎이 많은 채소 50-75%를 조금 더 밝은 맛으로 섞어봐.

달콤한 과일에 대한 나머지 레시피를 사용하면 더 많은 맛을 낼 수 있다.

요리법이 아무리 맛있더라도 주스를 너무 빨리 섞는 것은 피해야 해! 시간을 내서 맛있게 먹고, 그 안에 있는 모든 것을 맛봐라.

소화 과정을 촉진하기 위해 침과 주스의 통합을 허용하라.

주스는 저절로 마셔라.

주스 한 잔에 들어가는 생산물의 양을 생각해보면, 어떻게 이것이 사실일 수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식사로 주스를 즙을 낸다면, 비타민과 영양분이 당신의 혈류로 더 빨리 들어갈 것이다.

어떤 주스를 마실지 결정할 때는 색깔을 따라라.

오렌지색에서 빨강색, 자주색에 이르기까지 각각의 야채나 과일 주스 색깔은 신체에 다른 비타민과 영양분을 공급한다.

마시는 색을 섞음으로써 몸에 풍부한 영양식을 공급한다.

쥬싱을 마친 후에는 사용한 모든 장비를 즉시 세척하십시오.

어떤 야채와 과일은 너무 오래 두면 당신의 장비를 더럽힐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아이들이 야채에 대해 까다롭다면, 그것들을 주스로 제공해보아라.

아이들에게 야채를 먹게 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맛있는 야채와 과일 주스를 만들 수 있고, 아이들은 그들이 야채를 먹는 것을 모를 것이다.

만약 당신이 방광염, 담석, 요로에 다른 감염이 있다면, 크랜베리 주스를 마셔보아라.

증상이 호전되는 것을 느낄 때는 반드시 사용해라.

만약 당신이 저혈당증이나 당뇨병을 앓고 있다면, 당신이 의사와 상의할 때까지 채소를 저어주는 것에 충실하라.

당신의 혈중 당도는 과일의 당분에 의해 급격히 증가할 수 있다.

매일 필요한 영양분을 초과하지 않도록 주스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계속 추적하십시오.

채소는 혈당 문제를 일으키는 경우는 거의 없지만, 어떤 채소는 처방된 혈액 희석제를 사용하는 경우 중요한 고려사항인 혈액 응고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주스를 만든 다음 즉시 마셔라.

일단 주스가 만들어지면, 그것은 영양분을 잃기 시작한다.

그것을 마시기를 오래 기다릴수록 영양분이 줄어들 것이다.

쥬스를 다 먹자마자 주스를 마시는 것이 주스로부터 최대한의 영양을 섭취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가능한 한 많은 부정적인 칼로리 음식을 쥬싱에 포함시키도록 노력하라.

주스가 만들어 내는 지방을 연소시킬 필요가 가장 적은 영양가 있는 주스를 얻기 위해서 말이다.

가장 인기 있는 음열량 음식은 브로콜리, 양배추, 케일, 허브다.

섬유질이 많은 과일도 효과가 좋다.

재미있고 쉬우므로 온 가족이 쥬싱에 참여하도록 해야 한다.

그 아이는 야채와 과일을 어른들이 자르면 깨끗이 씻을 수 있다.

신선한 주스는 당신에게 좋을 뿐만 아니라 맛도 좋다.

쥬스를 통해 건강한 채소와 과일을 제공함으로써 신체가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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