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 발작 대처

공황 발작 대처

공황 발작 대처

공황 발작이 당신의 기능을 방해하고 오늘날 다른 많은 사람들처럼 인생을 즐길 수 있는 능력을 강탈하는가? 그럼 계속 읽어봐.

더 이상 공황 발작에 제약을 받지 않아도 된다.

이러한 조언들은 당신이 장수하고 행복한 삶을 사는 법을 배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공격이 다가오고 있다고 느낀다면, 가장 좋아하는 음악을 들어라.

다른 방해를 받지 않고 앉아서, 노래의 말에 집중하면서 평화롭고 부드러운 곡조를 들으려고 노력하라.

음악에 집중함으로써,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이 공황에 대해 잊고 긴장을 풀 수 있게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공황 발작을 상담자나 치료사와 상의한다면 훨씬 더 쉽게 관리할 수 있다.

훈련된 상담가는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누군가가 위로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고 공황 발작을 줄일 수 있다.

빠져나올 수 없는 공황 발작을 일으킨 적이 있는가? 여러분은 몸과 감정 모두를 통제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의 증상에 대해 훈련된 전문가, 친구, 또는 동정심이 많은 가족 구성원과 이야기하는 것은 종종 유익함을 증명할 수 있다.

상담원의 안내로, 당신은 당신의 공황 발작의 근원을 발견하고 그것들을 더 잘 다루는 방법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그들과 얼굴을 마주보고 이야기하면 당신이 더 표현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렇게 하면 기분이 더 빨리 좋아질 수 있다.

공황 발작을 받아들이려고 노력하는 것보다 받아들이는 것이 낫다.

이런 감정과 감정이 지나가고 공격이 끝날 것임을 스스로 상기할 수 있다.

공격과 싸우는 노력은 더 많은 불안을 야기할 수 있으므로, 그것을 받아들이고, 침착하게 그것이 지나가기를 기다리세요.

얼마나 많은 불안감을 가지고 있는지 정기적으로 감시하라.

여러분의 불안과 스트레스에 관한 한, 여러분은 자신만의 최고의 옹호자가 될 필요가 있다.

더 경계심을 갖는 것은 여러분이 불안감을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감정이 어떻게 변하는지 인식함으로써 공황 발작의 심각성을 줄일 수 있을 것이다.

과호흡을 예방하고 긴장을 풀 수 있도록 차분하게 숨을 내쉬는 데 집중하라.

당신은 당신이 빨리 흡입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고, 그것은 괜찮다.

그것은 사실 누군가가 공황상태에 있을 때 매우 흔하다.

그러나 호흡 하나하나를 평소보다 길게 잡고 천천히 내뱉어야 한다.

절제된 호흡과 규칙적인 명상은 불안감을 완화하고 공황 발작을 줄이는 데 매우 효과적일 수 있다.

이를 위해 심호흡을 총 10회 실시하십시오.

심호흡은 각 흡입과 호기량을 정신적으로 계산하고 있다.

호흡은 기능 향상을 위해 뇌에 산소를 공급하고 부정적인 생각으로부터 주의를 빼앗는다.

밤낮을 가리지 않고 계속 가.

좋아하는 음악과 함께 차를 안전한 피난처로 만들기 위해 필요한 것을 하고, 좋아하는 것을 리어 뷰 거울에 걸고, 차를 편안한 장소로 생각하십시오.

두려움에 한 번에 한 걸음씩 다가가는 것이 그들을 정복하는 최선의 방법이다.

머리를 좌우로 굴리거나 얼굴의 근육을 쭉 뻗는다.

차 안에 앉아 있으면 어깨를 앞뒤로 돌려서 풀 수 있다.

허리를 쭉 뻗어서 긴장감을 풀어주면서 앞으로 기댈 수도 있다.

이러한 기술들은 모두 애초에 당신의 공황 발작이 일어나는 것을 막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기사는 당신의 공황발작 문제를 관리할 수 있는 많은 방법을 제공했다.

공황 발작으로부터 자유로운 삶을 만들 수 있는 선택권이 있다.

쇠약해지는 공황 발작이 없는 삶을 향한 길을 시작하려면 이 조언을 적용하라.

넌 노력한 보람이 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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