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에서 피트니스 시스템을 시작하는 방법

가정에서 피트니스 시스템을 시작하는 방법

가정에서 피트니스 시스템을 시작하는 방법

몸을 돌보는 것은 높은 삶의 질을 유지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이다.

하지만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체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 배우는 것은 쉽지 않다.

너무 많은 피트니스 정보 때문에, 무엇을 믿어야 하는지 알기가 어렵다.

이 글의 팁은 네가 몸매를 가꾸는 데 도움이 될 거야.

중요하고 지속 가능한 결과를 요구하는 사람에게는 개인 트레이너가 투자 가치가 충분히 있다.

개인 트레이너는 엄격한 운동 루틴을 형성하는 방법에 대한 동기 부여 식견을 제공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개인 트레이너를 갖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것은 세상의 모든 변화를 만든다.

운동할 때는 꼭 맞는 신발을 신어야 한다.

당신이 적절한 신발을 신고 있지 않을 때 당신은 당신의 등, 다리, 발을 다칠 수 있다.

또한, 신발을 잘못 신으면 발이 피곤하고 아프며, 운동 프로그램을 계속할 수 없게 된다.

만약 당신이 운동을 덜 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거나 운동을 회피하기 위한 변명을 만든다면, 당신은 일정을 개발해야 한다.

일주일 내내 운동을 펼쳐서 특정 요일에 고정시키고, 완성에 전념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일을 놓쳐야 한다면 반드시 그것을 보충해야 한다.

자전거 타기를 하는 동안 속도를 80-110rpm으로 유지하십시오.

이 속도는 더 멀리, 더 빨리 달릴 수 있게 해줄 것이고, 무릎에 피로와 부담을 덜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오른쪽 다리가 10초마다 들어올려지고 6배로 늘린 시간을 세면 당신은 속도를 설정할 수 있다.

너는 이 rpm을 지키도록 노력해야 한다.

팔뚝을 튼튼히 하고 싶다면 라켓볼과 테니스 선수들의 이 훌륭한 제안을 고려해 보라.

바닥이나 탁자 위에 열린 신문을 놓는 것부터 시작해라.

우세한 손을 잡고 종이를 4초 30초 정도 구겨라.

한 손마다 이것을 두 번 한다.

호흡을 조절하면 운동량을 극대화할 수 있다.

크런치나 윗몸일으키기를 하는 동안, 어깨가 최고점에 다다를 때 숨을 내쉬어라.

깊게 숨을 내쉬는 것은 근육이 수축하게 하고 당신을 대신해서 더 격렬하게 일하도록 강요한다.

아침 운동 가벼운 유산소 운동과 스트레칭에 몸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 몇 분 일찍 일어나는 운동 전 루틴을 하라.

이렇게 하면 하루를 멋지게 시작할 수 있고, 잠에서 깨면서 운동하는 습관을 들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턱걸이를 좀 더 쉽게 하고 싶으세요? 공정에 다른 스핀을 넣으세요.

팔꿈치를 위로 당기지 말고 아래로 당기는 것을 생각해 보아라.

턱받이를 더 쉽게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는 이 간단한 정신 운동을 이용하면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을 것이다.

항상 신발이 잘 맞는지 확인해야 한다.

운동화를 살 때 신발을 살 때, 발이 더 큰 저녁에 쇼핑하라.

엄지발가락과 신발 사이에는 적어도 반 인치는 있어야 한다.

제대로 맞으려면 발가락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달리기는 신체 모든 부위에 조기 마모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신체에 손상을 입히지 않도록 가끔씩 뛰는 양을 줄여야 한다.

6번 중 1주일은 평상시의 절반만 달린다.

마일의 절반을 따로 떼어놓으면 몸이 달리기에서 회복되고 심각한 부상을 예방할 수 있다.

일을 올바르게 하는 것은 중요하다.

당신이 체력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움으로써, 당신은 운동으로부터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운동선수든 가벼운 운동만 해도 상관없다.

네가 이쪽에 갔던 것들을 사용하면, 너는 곧 좋은 몸 상태를 찾을 수 있을 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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